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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N 바디닥터, 미국 현지 TV 광고 등 마케팅 강화
    2024.09.11 17:49
    • 작성자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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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GN바디닥테 제공
    사진=GN바디닥테 제공
     

    제너럴네트의 헬스케어 브랜드 GN 바디닥터가 미국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GN 바디닥터는 자동케겔운동을 유도하는 요실금치료기와 좌훈기 EMS허리벨트, 고주파리페어, 슬립음파매트 등 다양한 헬스케어 기기와 구강청결제 프로폴린스 가글을 선보이고 있다.

    이 가운데 요실금치료기와 EMS저주파 허리벨트는 최근 미국 FDA 2등급 의료기기 인증을 획득하며 미국 시장 진출의 발판을 마련했다.

    2등급(Class II)은 일반 병원에서 의료기기로 사용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받았다는 의미로 까다로운 심사를 통해 성능과 안정성을 입증받은 것이다.

    제너럴네트는 미국 현지 판매를 위해 미국 GN 바디닥터 총판을 마련하고 공중파와 현지 매체를 중심으로 TV CF 및 광고를 준비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FDA 인증 획득 후 미국으로 약 400대 수출 협상이 이뤄지는 등 현지의 반응이 예사롭지 않다”며 “K-뷰티에 대한 높은 관심에 힘입어 GN 바디닥터는 미국뿐만 아니라 유럽, 중국 등 전 세계로 확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제너럴네트는 국내외 박람회와 체험형 전시장 등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베트남 호치민 본사를 통해 동남아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국내에는 체험형 전시장 형태의 오프라인 대리점을 늘려가고 있다. 또, 최근에는 분당 AK플라자 입점을 확정짓는 등 기존 홈쇼핑 위주의 채널을 다각화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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